소위 영적 깨어남을 이뤘다거나, 특정의 임무와 능력을 갖고 태어났다는 스타시드, 라이트 워커, 인디고, 크리스탈, 레인보우 아이들은 선택되고 특별한 사람들일까요? 단연코 그렇지 않습니다. 이들은 모두 나와 함께 하나의 근원에서 나왔으며 다양한 에너지의 성격을 나타내는 존재들 중 일부입니다. 우리 개개인 전부는 그 누구도 예외 없이 인간에 한정된 존재가 아니라 여러 차원에 걸쳐 존재하고 있는 다차원적 존재입니다. 지금의 나는 이러한 다차원 존재인 것을 망각하였기에 '인간인 나'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상태가 된 것일 뿐, 나는 인간이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지구에 태어난 우리는 예외 없이 모두 스타시드입니다. 그것을 좀 더 인식하고 아니고의 차이입니다. 그러나 다른 별이나, 다른 차원에서 온 것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소위 스타시드라는 사람들은 말합니다. 나는 플레이아데스, 시리우스, 악투루스, 라이라 등등에서 왔다. 내 전생은 이 별의 사람이었다 등등...
그러나 이것은 사실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며, 실제로는 그 별 시스템과 에너지적으로 연결이 된 것입니다. 나와 연결된 그 존재들은 자신의 삶을 나와 동시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구에 태어난 이상 모든 사람들은 다른 별에서 온 사람들이 아니라 지구인들입니다. 단, 예외가 있다면 지구에서 태어나지 않고 라이라 별 시스템 등에서 태어나서 우주선을 타고 와 지구인들과 섞여 있는 경우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지구인이 아닙니다.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우리는 모두 지구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누구도 예외 없이 전부 어느 별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나가 아니라 여러 별 시스템과 연결되어 전생이라 해도 좋고 후생이라 해도 좋은 삶을 동시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구인들은 유전자 적으로도 다양한 별 시스템과 혼합된 하이브리드입니다. 여기에 대해선 다음 기회에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위 스타시드와 빛의 전사, 빛의 일꾼 등은 지구로 태어나면서 지구의 의식 상승에 도움을 주는 것을 스스로 선택한 영혼들입니다. 그들은 진리를 알아내는데 관심이 많고 이것을 여러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합니다. 기존의 거짓 즉, 어둠이 있던 자리에 진실이라는 빛을 전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들 모두는 스타시드이고 빛의 일꾼입니다.
인디고, 크리스탈, 레인보우 아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이름이 붙은 이유는 짙은 그들의 청보라색 즉, 인디고 색깔이나 수정과도 같거나 혹은 무지개 색의 오라 때문이라고 하며 세대의 텀을 이루며 50,60년대부터 인디고, 다음은 크리스탈 다음은 레인보우 아이 순으로 태어난다고 합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더 이상은 낡고 작동되지 않는 옛 에너지 대신 기능할 수 있는 실질적인 에너지를 받아들인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기존의 사회, 학교, 정치 등등의 시스템들이 더 이상 작동되지 않는다는 것을 뚜렷이 알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하는 것입니다. '나는 인디고다. 크리스탈이다.' 말만 하는 대신 그러한 변화를 위해 직접 행동을 하고 있다면 아마도 그 사람은 인디고이고 크리스탈 아이일 것입니다.
진정한 인디고, 크리스탈 등은 자신이 누구인지 많이 잊지 않은 상태로 태어난 사람들을 가리킵니다. 그래서 '진정한 자신'으로 존재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나는 인디고다, 크리스탈이다, 레인보우 아이다'라고 선포하기보다는 사람들이 그들을 알아보게 됩니다. 그들이 직접 말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그들이 누구인지 발견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이 누구인지 많이 잊지 않았기에 다른 이들이 누구인지도 잊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어떠한 레이블로 자신을 명명한다고 해도 그것이 더 특별하거나 우월하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빛의 전사, 크리스탈 아이 등등은 과연 지구의 진동 주파수를 높이는 능력이 있을까요? 그래서 인류를 돕는 것일까요?
그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지구의 주파수를 직접 올리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진정한 자신으로 존재함으로써 이미 주파수가 높은 지구로 차츰차츰 이동해 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도 자신의 진동에 매치될 수 있도록 제안하여, 그들이 받아들일 경우 그 진동과 일치하는 지구로 이른바 함께 이동해 가는 것입니다. 이것은 크리스탈 아이 등이 아니라 더 높은 진동을 선택하는 당사자에 의해서만 가능해지는 일입니다.
이렇게 선택의 길을 제시하는 것이 빛의 전사, 인디고, 레인보우 아이 등등이 인류를 돕는 방법입니다.
그들은 결코 직접 사람들을 치유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치유의 오라 장을 제시만 할 뿐, 그 치유의 진동에 일치시켜 치유를 허락하는 것은 그것을 선택한 사람의 힘입니다. 또한 스타시드, 레인보우 아이들 등은 부정적인 에너지를 흡수하지도 자정 작용을 할 수도 없습니다.
아무도 나 자신이 있는 지구의 진동을 나를 위해 높여주거나 나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소위 정화시킬 수 없습니다. 이들은 나에게 내 진동을 스스로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줄 뿐입니다. 그럼으로써 그와 일치하는 진동을 가진 지구로 끊임없이 이동해 가는 것입니다. 나 역시 내가 있는 지구의 진동을 높이는 것이 아닙니다. 내 의식에 맞게 이미 존재하는 진동이 높은 지구로 전환해 가는 것입니다.
스타시드, 인디고, 레인보우 아이들... 이러한 레이블에 집중하는 것은 분리와 거대한 부정적 에고의 먹이가 될 뿐입니다. 정작 그것을 선택하고 태어난 영혼들은 그러한 레이블링이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다른 사람들보다 특별하고 우월하다.' 혹은 '세상을 구원한다.'라는 믿음은 결코 높은 진동이 아닙니다. 오히려 영적인 것을 알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들보다 훨씬 낮은 진동 상태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신성의 존재임과 그를 통한 하나 됨과 통합을 알아보는 대신 분리 의식이 강한 이러한 개념은 자신을 포함하여 아무도 도울 수 없습니다. 어떠한 영적 능력을 타고났다고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혹시 지금의 나 자신에게 만족하지 못하기에 이러한 레이블링으로 자신을 특별하게 만들고 있지는 않은지, 진정한 나로 살아가기보다는 답안처럼 나와 있는 '인디고의 특징'에 오히려 나를 끼워 맞추고 있지는 않은지 솔직히 알아보고 인정하게 되면 나는 한층 더 성장하고 확장한 것입니다.
이런 레이블링과 사람들의 인정이 중요하다면 그 사람은 인디고나 크리스탈 아이가 아닙니다. 진실이 아픈 것이 아니라 진실에 저항할 때 아픈 법입니다. 스타시드, 빛의 일꾼, 인디고, 크리스탈, 레인보우 등등 이 모든 것을 내 안에 포함하고 있으면서도 망각과 함께 지구에 태어난 나는 나 자체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신비롭고 특별한 존재입니다.